[대학원] 2026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(춘천) 재입학 모집 계획 안내
- 조회수 6
- 작성자 에너지자원공학
- 작성일 2026.06.24
가. 모집대상 : 의원퇴학 또는 제적된 자
※ 재입학은 1회에 한하여 허용
나. 추진일정
추진내용 | 추진기간 | 담당부서 | 비고 |
원서접수 | 2026. 7. 1.(수) ~ 7. 10.(금) | 학생→각 학과 | |
대학원위원회 개최 | 2026. 7월 말 | 춘천연구지원과 | |
재입학 허가 | 2026. 7월 말 | 춘천연구지원과 |
다. 입학조건: 동일과정, 동일학년, 동일학기 이하에 한하여 여석이 있을 경우
라. 세부사항 및 여석 산정기준: [붙임] 참조

